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▶ 접수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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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는 택배로만 접수해드리고 있으며, 아래 순서대로 진행됩니다.
1. [A/S 접수증]의 양식에 따라 메모 후 제품과 함께 [접수처]로 택배 발송해주세요.
A/S 접수 시 발생하는 택배 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발송 부탁드리며,
운반 중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구매하셨던 박스와 스티로폼으로 꼼꼼히 포장해주시기 바랍니다.
2, A/S 품 당사 입고 후 담당자가 증상을 확인하고, 증상에 대한 원인 및 A/S 비용에 대해 유선 안내 드린 후 수리를 시작합니다.
3. 수리 완료 후 고객님께 다시 택배로 A/S 품을 발송드립니다.
※A/S 비용 발생 시 당사 계좌로 해당 비용 입금 완료 확인 후 출고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[A/S 접수증]
1. 성함
2. 연락처
3. 주소
4. 문의 모델명
5. 문의 내용
[접수처]
경기도 파주시 방촌로 302, 로닉
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[대표번호]
031-949-6973 - 내선번호 1번
[상담시간]
평일 09:00-18:00
점심시간 13:00-14:00